건축디자인

대동소이하고 미세한 곳에 다양한 차이를 숨기고 있는 각지의 농촌을 돌아다니는 한편, 이 분야에서는 디자인을 중시하지 않고 디자인 자체를 제로로 인식하는 현실을 끊임없이 직면하고 있다.나는 자신의 집을 짓는 데 큰 공을 들인다.디자이너는 도대체 무엇을 할 수 있는가?우리가 정말 그림만 그리는 캐릭터인가요?

우리의 이 직업은 당신에게 상대적으로 정교한 전기 계획, 미래의 사저의 존재에 대해 미리 생각하도록 도와주는 여러 가지 가능성을 줄 수 있다.내가 5년여 동안 건설분야에서 쌓은 경험으로 볼 때 전문 디자이너라면 집을 짓는 과정에 완벽하게 참여할 것이다.이러한 전 코스 참여야말로 디자이너에 대한 당신의 가장 큰 존중과 디자인에 대한 가장 큰 발굴이자 디자인 자체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선택입니다!


프로젝트 포지셔닝
단순히 사저를 짓는 데 어떤 프로젝트가 있느냐는 질문이 쏟아질 것이다.실제로 지금 시골에 집을 짓는 실제 사람들 사이에서 집 짓는 출발점에 대해 형형색색한 것은 단순히 살기 위한 시대는 아니다.어떤 사람들은 투자를 위해 땅을 사재기를 하고, 어떤 사람들은 경영에 쓰며, 어떤 사람들은 노후를 생각하는 데 중점을 두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경로를 위한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체면을 위한 것이다.형형색색의 출발점에 자연히 완전히 다른 항목의 방법이 내재되어 있는 것을 봐라.더 어려운 것은 위에 나열된 하나의 출발점이 대부분 업자의 머리 속에 단일하게 나타나지 않고, 대부분의 출발점이 뒤섞여 있다는 것이다.집 하나에 들어가는 기능은 이런 다양성이 종종 존재한다.

한 분야에서 농사를 짓는 디자이너들은 어느 정도 해를 쌓아가면서 출발점인 집마다 실제 체험과 프로젝트 실기를 하는 경우가 많다.이러한 경험은 시간과 프로젝트의 연마에서 얻어진 총결산이 향후 프로젝트 실연과 관련해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예를 들어 경로와 양로라는 출발이 깊이 파고들지 않으면 많은 업자가 겹치거나 심지어 동일시되는데, 실제로 두 키워드는 최소 15년의 시차를 두고 있는데, 이는 경로를 목적으로 한 것이며 앞으로의 노후에도 충분히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현재에 대해서는 대부분농촌주택(최신건설의 자가주택이라도) 15년이라는 시간차가 도태될 가능성이 큰 탈락은 기능 자체의 불건전성과 조법에 따른 이념의 후퇴에서 비롯됐다.이것은 단지 하나의 간단한 비유일 뿐, 한 편의 소기로 논술을 너무 많이 펼치지 않는다.


기능 배치
기능 배치는 속설로 말하면 '호형도'로 되어 있는데, 이것은 집을 짓는 기초 작업으로 머릿속에 설정된 집의 기능과 건축부지 사이를 하나씩 구분하고, 이러한 기능과 기능 사이의 동질감을 확실히 하는 것입니다.이 모든 것은 조금씩 그 결과로 만들어진 집의 품질과 품질에 영향을 줄 것이다.디자인을 권좌에 두는 것은시공업자 가운데 몇 년 동안 이리저리 굴러다녔던 '봉공(。公公)' 소유주의 99.99퍼센트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실제적인 고려를 거의 잃었다.나를 찾는 대부분의 업주들에게는 주거를 막 채우기 위해 집을 짓는 단계가 아니라 실제 주거체험이 관련된 각 방면이 진지하고 세밀하게 집을 짓기 전에 철저히 검토되도록 해야 한다.

모두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과반 출신으로 실제 프로그램 실기 경험이 있는 직업이 필요하다.자신의 집을 스스로 기준을 낮추지 말고 진정으로 당신의 집의 품질을 결정하는 것은 우선 관념이고 그 다음이 자금이다.이 둘은 상호보조가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고, 더 어색한 것은 절대다수의 집 짓는 사람들에게 흔히 '관념'이 뒤쳐지는 사실이다.


가옥의 조형
집 모양은 흔히 말하는 '효과'인데, 도대체 우리 집을 어떤 모습으로 보여주겠다는 것인가.이 학문은 보통 사람들의 눈에는 그저 외관의 문제일 뿐이고, 실제로 약간 신경을 쓰는 디자이너에게는 건물의 형태가 내재된 기능의 배치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져야 하고, 집의 외관과 사용구조가 가장 효과적이며 경제적이어야 한다.겉만 번지르르한 표피 출력은 시간의 세례를 견뎌낼 수 없다.집의 구조와 내재된 논리와 먼저 일치하는 외적인 표현들은 오랜 시간 동안 다른 종류의 정교함을 표현할 수 있다.질서를 만든다. 이것은 디자이너와 건설자에게 매우 높은 요구를 한다.디자인에 여분이 있어서도 안 되고, 모자라는 곳이 있어서도 안 된다.마찬가지로 시공 과정에서 하나의 세부 사항을 정말로 존중되는 높이로 끌어올려야 합니다.하나하나 세분된 부분과 재질은 전체적인 집 논리와 크기 질서상의 연관성을 만들어내야 한다.이런 종류의 정교함에서 비롯되고 세련된 디자인과 건설이념은 가장 일반적인 민가에서 확실히 실현될 수 있는데, 우리는 하나가 필요합니다.디자이너라는 직업이 참여하려면 장인(。)이 수행하는 시공사가 필요하고, 끝까지 뜻을 바꾸지 않는 사업주가 힘을 보태야 한다.

건축 전말

설계가 그림을 그리는 순간까지 끝나지 않고, 한 세트의 건축시공도를 교부하고 토건시공을 시작했을 때 설계는 2단계로 시작된다.이 단계에서 설계자는 시공 공정에 모두 참여해야 한다.각 단계의 시공 절점에 대해 설계 비교를 수행합니다.설계도면과 어긋나는 각종 세부 사항과 문제점을 다시 한번 짚어봐야 한다.시공사가 공정 복귀를 엄중히 명령하고 도면을 실제 시공 수준과 객관적 상황에 따라 2차 변경 및 심화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이 과정은 종종 시간에 쫓기고 즉각적인 피드백이 필요하다.제목과 즉각적인 반환 문제는 현장이 정상적으로 질서 정연하게 시공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또 다른 설계사들은 현장에서 나타나는 시공 오차를 존중해 일종의 공사 진행 상태를 표현하기도 한다.이런 사업이라면 설계사들이 공사 진행 과정 하나하나를 속속들이 꿰고 있어 자칫하면 넘어갈 수 있는 중대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런 항목에서 끊임없이 나타나는 익살은 종종 우리에게 상상도 할 수 없는 작은 놀라움을 준다.개인적으로도 매우 추앙하고 존중합니다!

엄격한 이도 시공이 본체 봉분에 이를 때 외장 단계로 들어간다.그 효과 그림에 나타난 재료들은 당신이 오프라인에서 본 것과는 전혀 다르거나 일정한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이때는 재료상의 색상카드를 설계측에 넘겨야 하며, 양사가 재료를 다시 확인해야 한다.좋은 재료를 확인하는 데 만전을 기하는 것은 아니며 개인적으로는 선정된 재료를 일부 샘플로 가져와서 스승에게 작은 면적의 포장, 도장 실험을 해서 외관 효과를 확보하는 데 만전을 기하곤 합니다.이와 같은 이유로는 문과 창문의 견본 선택, 외벽 벽돌의 견본 선택, 경관등 장식의 견본 선택, 지붕 기와의 견본 선택, 옥외의 장소도 포함된다.벽돌 샘플 등 실내경관 전반에 걸친 디자인이라면 후기 분양 과정에서 풀 코스로 참여해야 할 재료가 더 많다.시간 소모적이고 소모적이지만 작업량이 직접 구현되지 않는 과정이다.한 프로젝트의 긴 주기는 종종 디자이너에게 가장 큰 원가가 됩니다!


후기 유지보수
저희가 애써서 저희 집을 잘 지어서 환희에 가득 차서 저희 집에 들어갔을 때 디자이너의 일을 다 한 줄 아세요?자신의 디자인을 존중하는 디자이너의 경우, 긴 주거 기간 동안 집 전체와의 유지보수는 디자이너의 몫이다.저는 2013년의 독립적인 착지 프로그램 이래로 계속해서 저의 중개 프로젝트의 사업주 후반기 변경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이러한 변경의 다변은 가족 구성원의 변화, 주변 환경의 변화로 인한 건축 기능 자체의 미세조정, 주거의 관념의 점진적 향상에서 비롯되었다.이런 디자인은 나에겐 확실히자극. 이 몇 년 동안 봉사했던 모든 업주는 나에게는 기본적으로 독특한 이야기이다.진실하고, 질박하고, 부드럽습니다.

결국 우리는 일부 직업에 대한 의문과 인정을 면할 수 없고, 우리가 끊임없이 가치를 창출하고 일부 사람들에게 주거상의 진보를 가져올 수 있다.몇몇 사람들에게 좀 더 좋은 건물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오후, 시찰지의 땀방울이 제대로 존중될 수는 없다.먼 여행길마다 우대받을 수도 없지만, 여러 해 뒤 회상해 보면 내 입꼬리를 가장 잘 들게 하는 것은 조국 곳곳에 자리한 자기 손 디자인 사례다.이것이 바로 나의 사저 설계의 한 토막의 문자이고, 이 긴 권은 이제 막이다.시작

나는 내가 인정하는 업자와 함께 일해서 발전된 저택을 만들자고 고집한다!

나는 이 길이 쉽지 않을지라도 사저길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고 믿는다!

Posted by Kimjh7410

블로그 이미지
음식, 맛집, 롤, 기타게임 블로그입니다.
Kimjh7410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5.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